공지사항

쿠팡 연동 에러 관련하여 공지드립니다.

작성일 24-03-06 09:27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124회 댓글 0건

본문

안녕하세요, 샵온입니다.
근래 쿠팡의 배송정보 동기화 / 상품 등록 에러 등 많은 문의를 주셔서 공지 드립니다.


1, 쿠팡에서 연동 또는 주문수집이 안되는 경우
2. 에러메시지가 영어로 IP 관련 메시지가 뜨고 있는 경우

해결 방법 알려드립니다.



1. 쿠팡 윙 접속
2. 로그인 후 우측상단 아이디를 클릭 후 '추가판매정보' 메뉴를 클릭
3. 하단의 API Key 발급받기 버튼을 클릭 후 팝업 창에서 OPEN API 를 선택 후 확인 버튼을 클릭
4. 약관 동의
5. 자체개발 선택
6. 다음과 같이 입력
- URL : shopon.biz
- IP : 3.34.174.64,52.79.196.89
7. 샵온 계정관리 페이지 쿠팡 Access Key, Secret Key 수정
8. 배송정보 동기화 시도



위의 방법으로 쿠팡에서 API를 재발급받으셔야 합니다.

이미 발급받으셨던 분들도 해당 API의 만료기간이 있기 때문에 재발급을 받아주셔야 합니다.
API 만료기간이 가까워지면 쿠팡에서 메일로 안내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있으나
셀러분들 중 아무도 확인을 안하시는 것 같습니다.

이를 샵온의 오류라고 착각하시고 항의를 주시는 분들이 계신데,
오류가 아닌, 쿠팡 측의 API 정책입니다.
재발급을 받으셔서 계정관리 측에 알맞은 키를 넣어주셔야 연동이 가능합니다.

재발급을 받았는데도 연동이 안되시는 경우는
과정 중에 샵온의 URL과 IP를 누락한 경우이니
반드시 URL과 IP도 함께 입력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